도도야 / 도도야 / 서울 종로구 일식당 맛집

2019. 12. 28. 17:05맛집

도도야 일식당

대학로 가마메시 솥밥 먹고 왔어요~

도도야 메뉴판은 이러합니다 가격이 싸지는 않아요 나베 우동 종류도 있습니다 가마 하나 시키고 우동 하나 시켜서 나눠먹을걸 그랬어요 후회했네요 조금 더 다양한 맛을 즐기지 못한데 대한 아쉬움이 남아요 더 비싼 솥밥도 있어요 저희 옆에는 남성분이 한 분 오셔서 장어 가마솥 밥을 시켜드시면서 연신 눈을 감고 맛을 음미하며 황홀해

대학로 도도야 담백깔끔속편한 맛집

대학로에서 식사하실일 있으시면 도도야 한번 들러보세요 단 입맛은 주관적인점 참고하시구요

[대학로 맛집] 몸이 허허실실 할 땐 '도도야' 일본식 솥밥 따뜻한 밥집...

대학로 가면 꼭 가봐야겠어용 도도야 위치는요 도도야 정말 추천합니다 맛있어용홍홍 굴솥밥 또 땡긴다아 캬앙

도도야_혜화/대학로: 기품있는 연어&표고 가마덮밥

그리고 찾은 도도야 내가 고기없고 부담없는 식사를 원해서 짝꿍이 찾아낸 곳 결과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곳 밥 주제에 가격대가 좀 있지만 맛이 있었다 점심되기 전에와서 내가 1빠였는데 좀 지나 점심시간 되니 사람이 북적였다 이런게 한 상 나온다 든든했던 점심 표고가마 13500원 맛있는 표고가 듬뿍 들어갔다 안에는 새우랑 은행과 다

대학로 맛집/도도야/아직은 괜찮은 일본식 솥밥집...

음 이런 불만에도 불구하고 도도야는 일본식 솥밥이라는 특수성을 고려하면 아직은 메리트가 있는 집이 아닐까 싶다 다만 식자재의 맛에 느껴지는 그런 짠맛이 아니라 뒷맛이 텁텁한 그런 짠맛이 계속된다면 다음 방문은 주저하게 될 거 같다 하지만 꾸준히 다이어트 중이라 대학로에서 이 정도로 건강식을 하는 곳을 찾는 게 쉽지 않아서 아마도 또

뜨끈한 솥밥이 맛있는 혜화 도도야

다만 먹다보면 김치랑 어느순간 같이 먹어야댐 확실히 솥밥이 유명해서 그런지 어른들도 많이 보였던 혜화 도도야 뜨끈한 솥밥이 먹고싶다면 한번쯤 가볼만 한거같당 그럼 포스팅 끗

대학로 맛집 도도야 :) 일본식 돌솥밥의 진수

연말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이 생각날때 대학로로 오셔서 간단한 공연도 감상하시고 도도야에서 맛있는 가마솥밥도 함께 하세요

대학로 점심 - 혜화 맛집 도도야, 디저트 카페 키이로

오늘 간 도도야랑 키이로는 추천할만 해서 올리는거니 믿어도 좋다 당근 내 돈 내고 먹었음 대학로 맛집 도도야 든든하고 깔끔한 한 상 일본식 돌솥밥인 가마메시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 식당은 넓은 편이다 가마메시かまめし 가격이 만원 수준으로 좀 비싸지만 그만큼 잘 나온다 내가 시킨 연어 가마메시 13000원 연어도 당근 맛있었지만 무엇보다 저기

[대학로 맛집/혜화] 도도야 일본식솥밥 존맛탱

아이고 이거 쓸라하는데 배고파 도도야 대학로 가면 방통대 주차장에 주차하는편인데 거기서 5분도 안걸려요 그래서 배고픈 상태로 갔을때 마음도 진정시킬수있었음 메뉴판 가마메시가 일본식 솥밥이라는건데 왼쪽엔 돌솥메뉴가 있고 가운데 메뉴엔 돈까스랑 나베우동 뭐 요런게 있네요 뭐 시켜야할지 혼란스러웠는데 젊은사람

대학로 일식 맛집 도도야

정말 강추하는 대학로 맛집 이상 도도야 소개 글이었습니다

대학로 도도야 전복 가마메시 - 가마메시(일본식 솥밥) 전문점

버섯과 알새우가 들어 있었다 가득은 아니고 도도야가 좋았던 점은 정말 블로그 설명대로 음식이 나온다는 점이었다 메뉴판 사진과 실제 음식 모습이 다른 경우가 허다하다 보니 마치 일본 식당에서 주문한 음식이 사진 그대로 나왔을 때처럼 기분이 좋았다 다만 솥밥 자체는 확실히 맛있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약간 가격 대비 비싼 것 같기도 하다

[대학로맛집/혜화맛집] 일본식 솥밥으로 보양하기 좋은 곳, 도도야

폭염으로 넘나 지치는 요즘 건강한 밥상으로 기운을 차리고 싶어 점심시간에 찾은 곳 도도야 담백하면서 건강한 일본식 솥밥을 맛볼 수 있는 맛집이다 출처 네이버 로드뷰 외관 사진을 또 안 찍어 왔다 _ 묵직한 나무와 화이트 벽의 조화가 안정감을 주는 외관이다 내부 모습 의자석과 마루석이 있는데 의자석은 예약이 꽉 차서 마루석에 앉았

대학로 맛집 일본식 돌솥밥 혜화 도도야 솔직후기

일반 돌솥밥같은 경우는 고추장 참기름으로 고소하고 매콤한 다양한 맛을 내는 반면 대학로 맛집 도도야의 경우 간장밥으로 너무 심심한 맛이었어용 차라리 참기름이 첨가 되거나 김이 밑반찬으로 나와서 싸먹으면 그나마 나을 것 같은뎅 계속 김 생각이 났던 전 별로라성 먹다 말았는데 친구는 맛있다고 본인 스타일이라면서 저는 좀 심심한 감

도도야 몸보신엔 전복솥밥이지

그래도 난 전복 주문은 꼭 세개 모밀소바는 어느곳에서나 맛볼수있는 바로 그 소바국물맛이 아니고 직접 도도야에서 만드는거라 그 시판장국맛을 기대했다면 좀 생소하단 생각이 들거다 건강한맛이지만_ 뭔가 당기는 맛 솥밥의 기본찬 우엉조림을 좋아한다 그외에 솥밥에 다른찬은 중요치않다 바로 섞어줘야 맛있는 솥밥 버섯 밤 은행 새우 등이 가득 들어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건강한 일본식 솥밥, 대학로 도도야

대학로 맛집을 꽉 잡고 있는 송열님이 데려가준 곳 대학로 도도야는 동숭교회 마로니에공원 방송통신대와 근접한 곳에 있는데 점심에 가니 정말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 평일도 이런데 주말에 오면 얼마나 대단할까 싶었다는 그러면서 연극보러 올 때 또 와봐야겠다 생각한 곳이랍니다 바닥으로 된 자리도 있고 의자테이블도 있는데 인테리어가

대학로 맛집. 대학로 일본식 솥밥집 도도야 대학로 칵테일바 믹스앤몰트

두유소바 역시 만족스러운 딱 그 가격의 그 맛 도도야에서 일차로 밥으로 허기를 채운 후 배터지겠다 배터지겠다를 입에 달고 다음으로 스노브에 가서 1인 1조각케익 먹고 3차로 간 곳은 성대 앞 핫한 칵테일바 믹스앤몰트 친구가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관극할 땐 가기가 어려운 위치라며 작정을 하고 나와서 함께 가보았다 어머 아니

7월, 모두가 더웠다 말한다

하 이날 처음 안 사실이 도도야는 실제 일본인 분이 운영하신다는 것이었다 한국 남자분이 사장님이시고 아내분이 일본인이셨다 너무 박박 다 긁어먹어서 창피하기 때문에 항상 마무리는 뚜껑을 덮는 것으로다가 사실 지금도 꽂혀있다 그래도 지금은 어쨌든 자제하려고 하는 편이긴 하다 김남편이 회사 주변 족발집에서 테이크아웃해서 들고온 족발에 너무 꽂

[대학로맛집] 도도야 담백한 일본식 솥밥집

깔끔한 솥 밥이 먹고 싶을 때 속이 편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 혹은 괜찮은 대학로 밥집을 찾으신다면 도도야 추천합니다 돈가스 미소 나베도 맛있었구요 개인적으론 전복 가마보단 연어 가마가 맛있었어요 요즘 제가 연어에 빠져있어서 위치는요 마로니에 공원 오른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대학로] 도도야 : 정겨운 일본 가정식 밥집

도도야에서 밥을 맛있게 드셨다면 제가 추천드리는대로 근처에 있는 카페 스놉스노브 를 들려보셔도 좋아요 어차피 역으로 돌아가실 거라면 기왕 3분 정도만 더 걸으시면 금방 찾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케익집이랍니다 저녁쯤 가면 멍뭉이도 볼 수 있어요

[대학로] 도도야

창경궁 야간개장 가는 길에 저녁으로 간 집 두유소바 아마 9천원일것왜냐면 합쳐서 2만2천원이 나왔기 때문에 메뉴판엔 가격이 없었음 메밀소바콩국수 느낌 싱겁게 먹는 나에게는 약간 짠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이렇게 면 위에 콩국물을 부어서 먹는 거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심 맨 위에 우메보시를 쪼개어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도 하셨다 내 취

https://robbfood.xyz/entry/서울-성동구-맛집-어반스푼

 

서울 성동구 맛집 '어반스푼'

어반스푼 이탈리아음식 1/1일. 명절기간 때 빼곤 정상영업합니다 상가 주차장이용가능-2시간 방문 후기 옥수동의 숨은 맛집.. 시금치 피자 좋아요. 토요일 점심이었는데, 평일점심과는 다르게 무료 음료와 스프가..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