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짬뽕 맛집 / 아성중국집 / 경기 성남시 중식당 맛집

2020. 1. 4. 07:22맛집

아성중국집 중식당

판교동 배달음식맛집유명한 중국집 아성 짬뽕국물짱

어제 탕수육이 너무땡겨서 탕수육 시켜먹자해서 배달의민족에 들어가서 제가 맨날 시켜먹는 중국집 아성 판교동사는 사람들이라면 아마 다 아시는집일꺼에요 탕수육 중 20000원짜리 시켰어요 전화주문하면서 짬뽕국물쫌만 주세염 이랫쭁 허걱 짬뽕국물 쫌만 달라구했는대 누가 보면 짬뽕 밥 시킨줄알겠어요 당장 비닐을 벗기고 나무 젓가락 으로

[서판교 중국집] 판교 맛집 아성에서 탕수육과 자장면 그리고 짬뽕 먹부림

서판교 중국집 판교 맛집 아성 탕수육 자장면 짬뽕 요즘들어 외식을 자주 하는 것 같은 M군 어제는 J양과 함께 서판교에 위치한 아성을 방문했음 031 8016 0072 OPEN 세일을 한다는 현수막 진짜 싸다 갑자기 막학생이 되고싶어져 우리는 늘 그렇듯 탕수육과 자장면 그리고 짬뽕을 주문 키

판교동 운중로 서판교 맛집 중국요리전문점 아성

회사 근처에 신장개업한 중국집이 있다는 소문에 둥이언니와 최M님 과 점심을 먹으러 방문 했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225번길 88판교동6194 03180160072 영업 및 배달시간 1100 2100 신장개업한

성남 판교 중국집 짜장면은 아성? 진짜 동네 가게 중 갑인 듯!! 탕수육도...

성남 판교 중국집 짜장면은 아성 진짜 동네 가게 중 갑인 듯 탕수육도 진짜 맛나네요 판교에서 자취생활을 하던 중 당연히 해야할것이 있었습니다 네 바로 내 입맛에 맞는 중국집 찾기에요 아닌가요 전 아무튼 그래요 여러군데 돌아다니던 중 제 입맛맞는 중국집 찾았습니다 근

[집][배달음식]오랜만에 아성에서 배달시켜 먹었다

오랜만에 집에 도착해 짜장면을 시켜먹었다 엄마는 옛날짜장5000을 시켜먹었고 나는 탕짬면9000을 시켜먹었다 탕수육은 소스늘 갓 만든듯 했다 안에있는 야채들이 싱싱해 아삭해서 굉장히 맛있었다 짬뽕에는 조개류가 꽤 들어있어 굉장히 국물이 맛있었다 짜장면은 소스도 많았지만 안에 면도 굉장히 많아 굉장히 좋았다 20분컷으로 먹었다 다먹고나

서판교 중국집 - 아성..

급 탕수육이 먹고 싶다는 분의 요구에 닭갈비 먹고 싶은 욕망은 접어두고 중국집으로 갔습니다 뭐 저도 중식을 딱히 싫어하지 않는 지라 하지만 닭갈비가 더 먹고 싶긴 햇단 아성의 옛이름은 홍장군 주인이 바뀌고 이름이 아성으로 바뀜 홍장군의 해물 짬뽕이 그럭저럭 괜찮았었습니다 그때 탕수육도 찹살탕수육이라고 햇지만

서판교중국집 아성

생긴지 얼마안된 서판교중국집 아성에 다녀왔어요 가게 들어가니 손님들이 많아 음식 나오는 시간이 좀 걸렸지만 그래도 여긴 맛있는 집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기분좋게 수다로 대기시간을 보냈답니다 저희 다 먹고 나가면서 찍은 내부 사진이에요 밖에서 보기엔 동네 중국집 같은데 내부는 세련되게 꾸며 놓으셔서 마음에 들어요 서판교중국집 아성 메뉴와 가격

판교 중국집 :: 쫀득한 탕수육이 맛있는 아성

판교 중국집 쫀득한 탕수육이 맛있는 아성 판교에 위치한 판교 중국집 아성에 다녀왔어요 판교 중국집 아성 외관이고요 가게 앞에 수조에 조개가 가득 있어요 그리고 오픈기념으로 짜장면이 4천원 짬뽕 5천원 탕수육이 만원 요일할인과 학생할인까지 이벤트중이니 저렴하게 맛 보기 좋을 것 같아요 판교 중국집 아성의 내부에는 생각보다 테이블

판교맛집 중국집 <아성>

날씨는 오락가락추웠다가 풀렸다가 불금이라 친구들과 거하게 술자리를 갖고 늦게 들어온 신랑도 해장이 필요한 토요일이었어요 지난주부터 내내 중국음식이 생각나고 있었는데 금요일밤에 자려고 누웠다가 카페에서 오징어 탕수육을 보자마자 이성을 잃었던 저는 토요일 점심 메뉴로 중국요리 적극 추진 저는 워낙 입맛이 장금이라 배달 음식을 좋아하

◆ 아성 ◆ 판교맛집/서판교중국집/배달통

판교 1등 중국음식점 많은 메뉴를 먹어봤는데 실패한적이 없네요 다 맛있습니다 볶음밥 짜장면 짬뽕국물과 김치와 단무지 재료가 많이 들어간것도 아닌데 맛있어요 짜장소스때문인가 늘 간짜장만 시켜먹다가 오늘은 보통 짜장면으로 시켰는데 맛있습니다 배달시켜드실분들 강추합니다 음

판교 중국집 아성 후기

판교도서관 먹자골목에 아성이라는 중국집에 갔다 왔어요 도롯가에 있는 식당이 아니고 인도 안쪽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차로 다니면서 찾기에는 잘 안보일수 있어요 0 주차는 적당히 골목에 하면 되구요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225번길 88판교동6194 전화 031 8016 0072 영업시간 10302100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광화문집-광화문집

 

'광화문집', 광화문집

'광화문집' 검색결과, Top 3 1. 서울 종로구 맛집 광화문집 블로그 리뷰 391개 방문 후기 194개 / 평점 3.6 김치찌개로 유명한 광화문집 광화문에서 싸고 맛난집으로 소문난집 괜찮았어요 회는 맛있어요 오랬동안..

foodhun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