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해미일식 차림표 / 해미일식 / 강원 춘천시 일식당 맛집

2020. 1. 5. 04:26맛집

해미일식 일식당

춘천 해미일식! 손님접대 딱이네 CGV맛집으로 추천해봐요

춘천일식맛집춘천CGV맛집춘천손님접대 서울에서 귀중한 손님이 오셨어요 집에 먹을 거 리도 없고 냉장고를 열어 봐도 음식할 재료들이 없어서 손님을 모시고 무작정 밖으로 나갔습니다 왜 손님을 맞으려고 하면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이 먼저 생각나는데요 그중에서도 일식요리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찾다가 춘천 석사동

춘천 해미일식 점심특선

특정 취향에 맞는 회 빼고는 일반적인 회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 방문할 일이 그다지 없었는데 점심특선 메뉴로 알탕을 먹으러 가봤네요 들어가자 마자 좌편에 이런 바 형식의 테이블이 보입니다 일행분 말로는 단독방문했을때 이곳에서 한잔 기울이는 곳이라고 하시네요 전부 방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타인에게 방해받지 않으며 식사할수 있어서 좋죠

<춘천횟집 : 해미일식> 춘천 일식 코스요리의 끝판왕!

춘천횟집 해미일식춘천 일식 코스요리의 끝판왕 울 아부지 생신이라서 온가족이 모여서 생일잔치 해드리려고제가 머물고있는 춘천으로 모였던날동생은 서울 저는 춘천 부모님은 강릉에 있다 보니우리가족 다 모이기에는 항상 제 방만한곳이 없는 직장동료들에게 물어물어서 찾아간 춘천횟집 해미일식 다녀왔어용

춘천 석사동 CGV 근처 맛집 : 해미일식

어머님 생신이어서 가족들 다같이 해미일식 다녀왔어요 춘천에는 일요일에 문여는 일식집이 거의 없네요 다행히 집근처에 여는 곳이 있었어요 CGV 앞 큰 길 뒷골목에 있어요 광장서점 누가이빈후과 근처에 있어요 바로 옆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세팅이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어른 9에 아이 2이어서 45000원 정식 9

우아앤숑:: 춘천해미일식출장돌잔치, 핑크돌상:-)

춘천소규모돌잔치퇴계동 해미일식우아앤숑 핑크돌상 퇴계동해미일식에서나현이의 소규모돌잔치를소개해드릴게요 일식집이지만어둡지않고밝은 인테리어가 딱 맘에드네요 예약해두신 룸 앞에 나현이의 돌잔치가 준비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러블리한 핑크돌상이예요 풀세팅으로 예

130120 - 춘천 해미 (海味) 해물우동정식

간만에 여자친구가 춘천까지 내려왔다 원래는 라이프 오브 파이를 보기 직전 춘천 cgv 앞에서 대충 때울까 했지만 뭔가 맛난 걸 먹으러 가게 됐다     일식집이다 미리 검색해보고 간 해물우동정식으로 바로 주문 룸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 이용객들과 아무런 간섭이 없어 좋았다 각 룸마다 잔잔한 음악도 흘러 나와 분위기도 좋았다 여자친

[춘천 퇴계동] '해미 일식'에서 상견례

아침에 온 문자 한 통이전에 상견례 장소 알아볼 때 전화했었던 곳에서 할인 이벤트 한다는 문자였다 여기 말고 다른곳에서상견례 했던 생각이 나서 달력을 보니까 딱 3달이 지났다 2월 26일 날 했었는데 오늘은 5월 26일 시간 참 빠르다 상견례 장소를 알아볼 때 유명한 곳은 이미 예약불가고 조금 괜찮은 곳은 일요일이라 휴일이고 해서 장소

[춘천맛집] 해미 - 저녁코스 (석사동 맛집)

춘천맛집 해미 저녁코스 석사동 맛집     예전부터 점심이며 저녁 코스 먹으러 자주 가던 해미 입니다 석사동으로 이전한지 꽤 되었죠 갈때마다 항상 맛있어요     가격 35000원1인       전화 0332620606 주소 강원 춘천시 석사동 8783

해미에서 스시정식 먹고 왔습니다.

    춘천 cgv 앞에 있는 일식 레스토랑 해미에서 초밥 먹고 왔습니다  위치는요   프라임 타워랑 안디옥 교회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림표입니다            사진은 개판이지만 점심메뉴 참고해주세요  관모녀석이 영화표를 계산했길래  제가 보답으로 밥을 산다고 했습니다             고급 음식점이라  점심 메뉴도 가격이 좀 나

춘천맛집 춘천 일식은 여기서 ~ 해미

안뇽하세요 또 가을이 온 것 같았는데오늘 낮은 29도네요 또 더워졌엉오늘 폰도 망가져서 어머니껄루 찍은 이 글은 어떠한 상업성용도도 아닌 블로거가 자체적으로 후기를 남김을 알려드립니다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네용초장도 훨씐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죽은 너무 깔쌈하니 맛있었어요 샐러드도 입맛딱 돋구기에 딱이었어요 문어

[춘천맛집/석사동맛집]해미일식

T_T 또륵 예약하고 가니까 이렇게 초장 간장하고 수저와 물티슈 물 등이 놓여있었다   제일 처음으로 가져다 준 전복죽과 뭔지 잘 모르겠는 샐러드 4명상에 앉았더니 문어 하나씩 먹으라고 하나씩 줬다

춘천 일식집 해미 코스요리 후기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 어떤 맛난 음식을 블로그에 포스팅할까한참 고민하다 선택한 춘천 일식집 해미정말 1년 넘게 안와본 곳인데요 맛이 없어서라기 보단 그냥 요새다양한 집들을 다니려고 하다 보니오랜만에 오게 됐네요 광장서적이라고 춘천에 나름 큰 서점이 있는데바로 옆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해미를 이용하면무료로 주차할

[음식 리뷰] 춘천cgv 근처 일식집 '해미'

엄마랑 춘천나들이 영화를 보러가기전에 점심 먹으러춘천 CGV 근처에 있는 해미에 갔다 정갈하게 셋팅 회정식 B 28000원 1인조용한 룸으로 되어 있어서엄마랑 오붓하게 식사하기 좋았다 우리는 회정식B를 주문했다 에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와 전복죽삼삼하니 식전에 먹기 좋다 이게 뭔지 모르겠다 근데 새

물회 먹고 왔어요(춘천 해미일식) + 망고빙수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또 찜통더위속에 어떻게 지내셨나요       전 오늘   오랜만에 대형마트 쇼핑을 장본지 하두 오래되서  친한동생따라 마트 다녀왔어요       요즘 바쁜시즌이라 외출이 얼마만인지 그냥 좋더라구여           신나게 장보고 점심엔 맛있는 물회를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춘천일식집/퇴계동) 춘천일식집 해미일식

춘천일식집춘천 해미일식오랫만에 맛집 포스팅 입니다 오늘은 춘천일식집을 해미일식을 소개합니다 평소에 일식을 좋아라하는 우리 가족하지만 춘천에서 해미일식은 처음인데요 주변에서 호평을 받고 있어 찾아가봤어요 오늘은 성실한 남동생님께서 쏘셨습니다 춘천일식집 해미의 위치는 춘천일식집 해미는모두 룸으로 되어져 있어서손님과의 미팅장소로 적극추천

춘천, 해미일식에서 아버님 생신 기념 저녁 식사했어요.

춘천 해미일식에서 아버님 생신 기념 저녁 식사했어요 벌써 지지난주가 되었네요 시아버지 생신이라 저녁 식사하러 일식집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칠전일식 가려고 했었는데복날이랑 딱 겹치는 바람에 만석이라고 해서 새롭게 검색해서 알게 된 집 해미일식 다녀왔네요 저희는 어른 4 어린이 2이 갔는데요 그냥 어른용으로만 시켜도 된다해서 주문하

[강원도 춘천시] '해미일식' 룸식 일식집 춘천해미일식!

해미일식룸식의 고급스러운 일식집을 찾던 중 해미라는 곳을 발견예약하고 가보았다 바로 옆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에 좋다 유료주차장이지만 해미 이용고객은 무료 옆 건물은 화로구이가 있는데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입구는 살짝 헷갈렸다 들어가자마자 룸들이 저렇게 보였다 손님들과 얘기 나누기에 딱 좋은 곳손님 대접하기에 좋은 일식집 같다 내부

[춘천맛집]해미일식/ 춘천 해미일식/ 춘천일식/ 석사동맛집/춘천일식집...

신랑 생일 전야회가 드시고싶다 하여 생일이니까 특별히 고른곳춘천에 그렇다할 일식집은 거의 가봤는데해미일식은 처음이었다 퇴근하고 벚꽃구경좀 하다가 예약한 7시쯤 찾아간 해미미리 셋팅되어있는 룸으로 들어감주문은 미리 전화로 회정식 A로 해놓은상태주문을 앉자마자 전채음식이 우루루나온다 입맛을 돋구워줄 초회와 샐러드맑은 바지락탕 저거 바지락 맞나 그

춘천일식추천 - 춘천해미일식 by 춘천드림아이안과

춘천일식추천 춘천해미일식 by 춘천드림아이안과 안녕하세요 춘천드림아이안과입니다 5월이 되니 아무래도 여러 모임이 생기게되네요 춘천 해미 일식은 회식과 모임등으로 이번이 세번째 방문입니다 항상 가격대비 높은 만족도를 주는 곳이지요     우선 예약을 하고 방문하니 기본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정갈해 보이지요 식사는 전화 예약시 미

[상견례] 춘천 일식집 해미

 결혼준비 중 가장 많이 하는 일은 바로바로 후기검색이 아닐까 한다 블로그나 카페에 올려주시는 후기들 그리고 각각의 이야기들을 보며 나만의 기준도 세워볼 수 있고  간접경험을 통해 험난한 여정에 대한 각오를 불끈 다져볼수도 있다 결혼준비 뿐만 아니라 여행준비 소풍준비 심지어 저녁 메뉴 고를 때도 블로그의 힘을 빌리는데나도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돼

https://zoozoo.xyz/entry/경기-성남시-맛집-어도일식

 

경기 성남시 맛집 '어도일식'

어도일식 일식당 방문 후기 변함없는 생선살이 두꺼운 특초밥에 감사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회는 괜찮았지만 도미탕이 정말 맛없는 곳입니다 가성비 좋은 분당 일식집 추천할만한 맛집입니다. 회도 신..

zoozoo.xyz